일동 바르게살기위원회‘사랑의 돈가스’판매 행사 열어

본문


 

바르게살기운동 일동위원회(위원장 김형숙)는 지난 8일 일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불우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돈가스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일동위원회는 매년 2사랑의 돈가스판매행사를 열어 수익금으로 관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초중등 학생들에게 5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밑반찬, 삼계탕, 떡국, 김치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날 돈가스 판매 행사는 시식코너를 따로 마련해 행정복지센터를 이용하는 민원인 등 주민들이 직접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매년 2차례 사랑의 돈가스 판매행사를 진행하면서 맛을 인정받아 안산시청 공무원에게도 100여팩을 예약판매를 완료했다.

김형숙 일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도우면서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 새삼 느끼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사랑과 어르신 공경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시영 일동장은 사랑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마을 일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꾸준하게 봉사해주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밝혔다.